가네보 라브슈카 OR01로 코랄메이크업하기 화장을치덕치덕



지난 번 데일리로 올려드린 코랄메이크업의 과정샷 요청이 들어와서 올려드려요!
별 거 없는 화장인데 많이들 궁금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(♥) 쿄쿄.

일단은 제품 먼저 소개 해드릴게요!

가네보 라브슈카 멜팅아이즈 OR01 입니다! 대만에서 산 거라서 우리나라에선 못 본 것 같아요 ㅠ.ㅠ
가격은 한화로 약 13,000원 좀 넘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저렴이를 보면 먼저 벌어지는 지갑 때문에 타지에서 헛돈쓰지 않기위해 지름신을 누름누름하느라 힘들어요... 흙흙.

과정샷 나갑니다!

먼저 3번 색상 (브라운색상)으로 베이스를 넓게 깔아주세요.
눈꼬리까지 쭉 넓게 펴 주셔도 무방합니다.

눈두덩이 중간에 2번 색상(코랄색)으로 포인트 컬러를 덧발라주세요.
저는 눈을 떴을 때 눈동자 위로 보이게 세로로 발랐어요.

눈동자를 가운데에 두고 바깥쪽 라인부터 아이라인을 그려주세요! 저는 캣츠아이로 살짝 위로 치켜뜨게 그렸어요.
자신의 눈매에 맞게 그려주되 좀 더 살짝 새초롬한 느낌으로 빼서 그려주세요!
너무 올라가면 다음에 칠하게 될 섀도우 때문에 쎈캐화장이 되니 주의해주세요 T_T

핑크색도트를 따라서 4번 색상(다크브라운컬러)으로 아이라인을 덮어 스머징해주세요.
 저는 눈을 떴을 때 쌍커풀 위로 다크브라운 컬러가 살짝 보이게 넓게 펴발라주었어요.

이 사진에서 보시면 눈을 떴을 때 위쪽으로 다크브라운 컬러가 살짝 보이실거에요....(아마도)
언더는 물고기 아이라인을 그리듯 끝에서 1/3 지점까지만 4번 다크브라운 컬러로 슥슥.

전부 다 하면 이런 느낌의 화장이 됩니다. 눈 앞머리에 1번 색상(펄베이지)을 펴발라서 애교살을 그려도 예뻐요.
사실 아침에 급하게 화장하면서 한 컷 한 컷 찍느라 색감도 하나도 안 맞고, 초점도 나가고 피부상태도 엉망이라 죄송할 따름이에요 ㅠ_ㅠ...
심지어 룸메들이 다 자고 있어섴ㅋㅋㅋㅋ 카메라 스피커 가리고 찍느라 손이 덜덜덜덜

사실 저의 데일리화장은 항상 조금 짙고 세미스모키에요... 오로지 제 눈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치덕치덕 화장일 뿐이에요.

참, 궁금해 하시는 분이 계시던데 제가 아이라인을 덮을 때나 언더라인의 짙은 색상을 바를 때 쓰는 브러쉬에요.
ARIANA라는 브랜드인데 사실 이건 마마께서 쓰시던거라 어디서 샀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
탄력이 짱짱해서 험하게 안 쓰려고 노력중인 아이에요 ㅠ_ㅠ...힝힝.


개인적으로 너무 많이 부족해서 포스팅을 하면서도 죄송한 마음이 퐁퐁.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에요>.<
이제 곧 추석인데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랄게요 ♥0♥

저는 내일 일어나서 월병 받으러 갈거에요 크하하하하핳핳...

덧글

  • 펍플 2013/09/18 02:10 #

    저 파레트완전 이뻐여ㅜㅜ 요니님두 화장 잘하시는구만요!!!! 저는 맨날해도 제자리걸음
  • 요니 2013/09/18 02:45 #

    그쵸!!!! 밥먹을 돈 아껴서 다른 컬러도 쟁여두려구요...*0* 제 화장이 칭찬받아서 햄볶아요..♥ 감사해요 펍플님 ㅋㅋㅋㅋ 맨날 진하게 한 게 익숙해서 전 오히려 청순화장을 못하는게 함정....이에요..흙.
  • 2013/09/18 10:49 #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13/09/18 11:39 # 비공개

    비공개 답글입니다.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